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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10이 업데이트된다는 알림을 받았을 때 설치 및 종료를 클릭했습니다. Win10이 업데이트된다는 알림을 받았을 때, 나는 설치를 클릭하고 컴퓨터를 종료했다. 그 때는 망을 보지 않았지만,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컴퓨터를 켰더니 검은 화면이 있고 화면이 없어서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자세히 보면 화면이 계속 깜박이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어떤 단어나 그림이 나타나지 않는가, 이것이 이유인가? Acer 노트북의 검은 화면을 어떻게 고칠 수 있나요?

“컴퓨터는 부팅할 때 화면이 없고, 화면은 항상 검은색이다. 마우스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주 케이스의 전원 표시기를 관찰하거나 항상 켜져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기계를 켜고 여러 번 시도했다. 상황은 마찬가지다. 30분이면 응답이 없습니다. 이것은 전에 일어난 적이 없는 일이다. 지루해, 아, 너희들이 도와줘, 컴퓨터에 대해 잘 몰라, 아, 사람들이 다치게 할 수 없어! …….’

두 가지 문제를 접한 사용자들은 특히 불안해할 것이 분명한데, 사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한 이상 이런 장애가 발생하기는 정말 쉽다. 실제로 노트북(노트북)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증 기간 내에 직접 보증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화면이 없지만 전원 표시기가 켜져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조건을 관찰합니다.

1. 배터리 고장

Acer 노트북이 검은색 화면으로 부팅되는 경우 먼저 배터리를 분리한 다음 필수가 아닌 다른 주변 장치의 연결을 끊고 60초를 기다린 다음 재부팅할 수 있습니다.(노트북 화면이 검은색일 때 배터리를 분리하려고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배터리 문제인 경우 매우 좋은 해결 방법입니다.)

전원

2. 전원 공급 장치 고장

섀시에 연결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유명 컴퓨터에서 전원 공급 장치 고장은 일반적이며 기본적으로 충분한 와트가 아니며 초기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전체 와트를 교체하고 정상적인 전원 공급 장치를 테스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2

Acer 노트북인 경우 컴퓨터 잭과 전원 공급 장치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다시 연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연결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표시등이 켜집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원 공급 장치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전원 공급 케이블을 교체해야 합니다.

전원3

3. 메모리 오류

컴퓨터가 검은색 화면과 긴 알람 소리로 부팅되면 컴퓨터 메모리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접촉 불량이나 손상과 같은 메모리 오류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메모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먼저 노트북 뒷면의 메모리 커버를 제거하려고 시도하고, 메모리 바 양쪽에 스냅이 있으며, 메모리 바를 부드럽게 부러뜨리고 제거합니다), 다시 삽입하거나 지우개를 사용하여 메모리의 금 손가락 표면을 청소하거나 새 것으로 교체하거나 메모리 바를 분리합니다. 전체 메모리를 저장하고 컴퓨터를 다시 켭니다.

다시 설치한 후에도 메모리가 계속 작동하지 않으면 메모리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메모리

4. CPU 장애

CPU 장애는 일반적으로 높은 확률이 아닙니다. 전원 공급 장치와 냉각 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CPU에 결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 중인 마더보드를 확인한 다음 마더보드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마더보드의 CPU 지원 목록을 확인한 다음 CPU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법: CPU를 꺼내 청소한 후 다시 설치하여 부팅하면 됩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CPU가 손상되었을 수 있으므로 수리를 위해 보내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cpu

5. 그래픽 카드 오류

그래픽 카드의 결함 여부를 확인하려면 먼저 냉각 팬이 회전하는지 확인하고 히트 싱크를 터치하여 뜨거운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냉각 불량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냉각 팬, 히트 싱크를 청소하고 히트 싱크를 교체하여 카드를 일반 카드로 교체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6. 화면 오류

데스크톱 컴퓨터의 경우에만 제대로 테스트된 다른 컴퓨터로 화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화면 오류가 있는 경우 수리를 위해 직접 보내주십시오.

화면 결함

7. 마더보드 고장

콘덴서가 폭발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마더보드에 있는 프로세서, 메모리, 그래픽 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컴퓨터로 교체하여 테스트를 설치하십시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마더보드가 불량입니다.

컴퓨터 마더보드 고장

8. 회로 고장

섀시의 배선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선이 잘못 연결되거나 파손되지 않았는지 점검하십시오. 그러나 이전에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고 컴퓨터를 분해한 적이 없는 경우에는 라인 오류 조사를 생략하십시오.

9. 외부 장치 제거

키보드, 마우스, 카드 리더, USB 드라이브, 외장 하드 드라이브 등을 포함하여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서 모든 외장 USB 장치를 제거하고 화면이 더 이상 검은색이 아닌지 다시 시도하십시오.

외부 장치 제거

10. BIOS를 사용하여 복구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MBR/DBR에서 부팅 코드를 읽는 동안 노트북이 부팅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부팅 코드가 올바르지 않으면 화면 없이 노트북이 부팅되고 마우스 커서가 왼쪽 위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BIOS의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거나 마더보드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5분 후에 다시 설치하여 컴퓨터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bios

11.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부팅 시 Windows 시작 아이콘이 표시되지만 입력 후 바탕 화면이 검은색인 경우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안전 모드에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12. 하드 드라이브 MBR/DBR 손상

하드 디스크 MBR/DBR이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윈도우즈 10 설치 디스크를 만들고 설치 디스크에서 윈도우즈 RE를 부팅하여 MBR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여 다음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Windows 10 Media Creation 도구를 다운로드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en-gb/software-download/windows10

2단계: 설치가 완료되면 소프트웨어를 열고 “다른 컴퓨터의 설치 미디어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3단계: 설치가 완료되면 USB 드라이브를 대상 컴퓨터에 연결하고 BIOS 설정을 입력한 다음 부팅 순서를 CD-ROM 드라이브로 변경합니다.

4단계: 설치 인터페이스로 들어가 “PC 복구 – 문제 해결 – 명령 프롬프트”를 클릭한 다음 콘솔에 bootrec/fixmbr, bootrec/fixboot, bootrec/rebuildbcd 명령을 입력하여 복구합니다.

bootr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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